본문 바로가기

식사

목동 제임스 시카고피자

목동 제임스 시카고피자에서 설날연휴를 보냈답니다 ㅠㅠ

목동 제임스 시카고 피자메뉴는 한가지네요
사이드로 샐러드와 스파게티도있었지만 그 유명하다는 피자를 먹으러간거여서
간소하게 피자만 주문했어요
덤으로 맥주까지~!

목동 제임스 시카고 피자는 선결제 시스템인데... 이렇게 양동이에 인원수대로 포크와 나이프를 주고 번호표라네요 ㅎ
ㅠ 가격대비 서비스가 구리구리...

셀프 바에요.
물과 소스 피클등이 준비되어있어요

주방은 오픈주방이더라고요.
피자가 나왔습니다!!

치즈가 빈틈없이 채워져있네요~^^

제임스 시카고 피자는 광고처럼 정말 죽죽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!
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좋아할거같아요

제임스 시카고피자를 그릇에 덜어서 두눈 뜨고 지켜봐요...흠... 맛잇겠다 ~

돌돌말아서 한입에 쑤우우욱!

이때마침 맥주등장
이거 피자 포장해서 집에서 맥중나 와인과 꿀꺽꿀꺽 해도 괜찮을듯해요